커스터마이징 모빌리티 서비스 아톰투비트(대표 최지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제공되는 리무진에 차량 전용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정식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가 다양한 목적에 맞게 고급 의전을 제공하는 만큼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아이큐에어(IQAir)’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아톰투비트는 의전에 제공되는 현대 쏠라티 기반의 노블클라쎄 ‘S11’ 차량에 실내 유기 화합물질과 외부 유입 미세먼지를 제어하는 공기청정기 ‘아템 카(Atem Car)’를 설치하고, 실시간으로 온도와 습도, 초미세먼지 수치를 확인 가능한 공기 측정 모니터 ‘에어비주얼(Airvisual)’ 장치를 마련한다. 아템 카의 혁신적인 하이퍼 헤파(HyperHEPA) 플러스 필터는 차량 내부의 공기를 오염시키는 다양한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의 강남 라운지에도 아이큐에어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HP250을 설치해 더욱 쾌적한 환경을 구축했다. ‘노블클라쎄’ 강남 라운지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시차량을 확인하고, 계약하는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공기와 함께하는 상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 서비스 차량과 ‘노블클라쎄’ 강남 전시장에 설치되는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는 스위스에서 생산되어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헤파(HEPA)필터 테스트를 거쳤다. 이 공기청정기는 유럽 인증 ‘EN1822’를 통과한 최초의 제품으로, 국내외 의료 기관의 의료 평가에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아톰투비트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과 장마철 등 언제나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톰투비트는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와 커스터마이징 모빌리티 서비스인 ‘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케이씨모터스에서는 현재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