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봄을 맞이해 신메뉴 2종과 미니 와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미나리제육덮밥’은 매콤한 제육볶음에 향긋한 미나리를 더한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메뉴 주문 시, 취향에 따라 김치 토핑을 추가하면 한층 더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트러플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트러플에 순수 생크림과 우유만으로 조리한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떡볶이다. 해당 메뉴는 자사의 인기 마리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마리2’와 미니 와인으로 구성된 ‘와인 페어링 세트’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스쿨푸드는 자사 메뉴와 페어링 할 수 있는 미니 와인 2종도 함께 선보인다. ‘G7 샤도네이’와 ‘G7 까베르네소비뇽’은 각각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으로, 소비자의 취향과 페어링 메뉴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375ml의 작은 용량으로 구성되어 홈술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는 스쿨푸드 및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직영점을 중심으로 출시되며, 추후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여 잃어버린 입맛을 찾을 수 있는 풍미 가득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식자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맛의 음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인 2종 단품과 와인 페어링 세트는 성인인증 시스템이 구축된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