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이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토너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에멀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앰플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는 지쿱의 자체 연구소인 제너럴바이오 R&D센터에서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제품에 담긴 유효성분의 흡수율은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아이크림에는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했다 .

이번 신제품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 저자극 인증을 거쳤다.

한편, 해당 제품은 정식 출시 전 4월20일부터 9일간 선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는 위생 및 청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프레이형 세정제 ‘지쿱 클린액’이 증정된다.

지쿱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온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기초 케어 라인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얻어 프리미엄 세트로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