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오늘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부메랑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투유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골프투유에서 10만 원 이상 랜덤박스를 구입 후 박스를 오픈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오는 18일 1만 클로버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단, 결제 금액에서 쿠폰 및 클로버 사용 금액은 제외되며 기간 내 박스를 열지 않거나 구매를 취소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페이백으로 받은 클로버는 골프투유 앱 내에서 랜덤박스 구매 및 배송비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골프투유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페이백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참여한 모든 분들께 혜택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투유는 약 300여 종의 골프용품을 랜덤박스로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골프 랜덤쇼핑 앱이다. 다수의 상품을 한 번에 배송 받을 수 있는 묶음 배송 서비스와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의 2022년 신상 골프 백 6종을 추가 입고하여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