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를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시즌 당신의 골프 목표는 무엇인가요?’라는 주제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골프투유 채널을 추가한 뒤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을 남기거나, 골프투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마감 후 다음 달 4일(월) 오후 5시에 카카오톡 포스트와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공지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1명)에게는 골프존을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2등(2명)과 3등(4명)은 골프투유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클로버 10,000개와 5,000개를 각각 증정한다.

골프투유는 골프 관련 상품의 랜덤 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유명 골프 브랜드 의상 및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골프장 멤버십까지 약 300종의 제품을 랜덤하게 획득하거나 유저 간 물물교환할 수 있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자세 교정부터 비거리 늘리기 등 골퍼들의 시즌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골프투유 플랫폼을 이용해 좋은 품질의 골프 관련 상품을 획득하고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는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상품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투유는 랜덤 쇼핑외에도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의 장을 마련해 당첨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대1 맞교환은 물론 고가의 상품 하나와 다수의 상품을 교환하는 N:1 트레이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