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은 인기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완결 후 유료화 되었던 웹툰 ‘스위트홈’을 네이버 시리즈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리는 것.

금일(1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 ‘스위트홈’(글 김칸비/ 그림 황영찬)은 2017년 연재 시작 이후 올해 완결까지 네이버 금요웹툰 상위권 차지했을 뿐 아니라, 9개 언어로 전 세계에 서비스 되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2억 뷰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기작이다. 지난 10월에는 작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0 오늘의 우리 만화’에 선정되기도 했다.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 진행하는 ‘스위트홈 드라마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늘(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계속된다. 네이버 시리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밤 10시에 웹툰 ‘스위트홈’ 무료 대여권 1매를 받을 수 있는 ‘매열무’ 이벤트와 함께, ‘스위트홈’ 유료 회차 15회분을 감상하면 쿠키 5개를 즉시 지급하는 쿠키지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 앱(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N)’은 오늘(18일) 오후 5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고,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등 뛰어난 연기력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