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특별 테마관을 운영하고, 무료 영화 제공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늘(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패밀리 무비 위크’ 테마관이 운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특집 테마관으로, ‘올타임 레전드’, ‘가족’, ‘어린이’를 주제로 한 영화 100여편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톰 크루즈의 대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제94회 아카데미 3관왕에 빛나는 <코다>, ‘국민 배우’ 윤여정 표 할머니를 보여준 <계춘할망> 등이 준비됐으며, 테마관 내 영화를 2편 이상 감상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천 캐시(500명) 쿠폰을 증정한다.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무료 영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메이드 추격 액션 스릴러 <유체이탈자>, 콩가루 가족의 힐링 코미디 <장르만 로맨스>, 톱배우 ‘황정민’의 납치극 <인질>을 5월 5일부터 8일까지, 해리포터 시리즈 제작진의 탈옥 실화 스릴러 <프리즌 이스케이프>, 사고뭉치 양떼들과 꼬마 외계인의 모험담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를 5월 1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또한, 해당 무료 영화를 관람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시리즈온 10% 영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윤희에게>, <러브 앳>, <롱샷>,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등 국내외 인기 영화들이 5월 내내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만큼, 네이버 시리즈온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