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블랜디드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의 다양한 이벤트와 암스테르담 진 담락의 할로윈 파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블랜디드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31일까지 이태원 거리에서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블랜디드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는 이태원 해밀턴 메인 거리에 핼러윈 부스를 마련해 네이키드 그라우스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26일에는 네덜란드 국기를 형상화 한 보틀 디자인과 시트러스한 향과 세련된 맛이 특징인 진 브랜드인 담락의 핼러윈 파티가 이태원 아울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담락의 핼러윈 파티는 담락의 상큼한 오렌지 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댐샷’ 프로모션을 기념해 “Damrak is the New Black”이라는 콘셉트로 오렌지 컬러를 메인으로 한 포토존과 다양한 핼러윈 데코레이션이 준비될 예정이다.

댐샷은 상큼한 오렌지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샷으로도 즐기기 편한 담락을 시나몬슈가파우더와 오렌지 가니쉬를 곁들인 새로운 음용법으로 담락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담락(Damrak)은 오렌지의 달콤한 향과 진(Gin)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쥬니퍼 베리의 달콤한 아로마가 코를 자극해 마시기전부터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특히마시는 순간 입안 가득히 퍼지는 감귤류의 시트러스함과 쥬니퍼베리라벤더 향에 생강과 계피 맛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네이키드 그라우스 브랜드 관계자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네이키드 그라우스와 담락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네이키드 그라우스의 핼러윈 부스 이벤트와 담락의 핼러윈 파티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서 즐기고 좋은 추억이 남는 핼러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