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의 골프 라이딩 서비스 예약 시 최대 12만 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주행 거리도 50km 추가로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출시한 지 1년 만에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 골프 라이딩 서비스의 재이용률은 50%에 육박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 대중화 트랜드를 반영해 서비스 가격을 대폭 낮춤으로써 골프 라운딩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프리미엄 리무진 ‘노블클라쎄 S11’ 차량을 담당기사와 함께 제공하는 카헤일링(Car-Hailing) 서비스다. 노블클라쎄 S11은 케이씨모터스가 제작하는 프리미엄 컨버전 브랜드 ‘노블클라쎄’의 라인업 중 하나인 대형 리무진 제품으로 VIP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다.

고급 실내공간과 편안한 시트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차량 내부에 탑재된 32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냉온장고 등은 VIP 고객들의 장거리 이동에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넉넉한 러기지 공간에는 최대 10개의 골프백 수납이 가능해 골프 라운딩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이동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의 골프 라이딩 서비스는 VIP 고객들에게 무제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 고객들이 각자 자유롭게 픽업 장소를 선정하면 담당기사가 최적화된 동선을 고려해 고급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추가적인 비용과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어 편안한 골프 라이딩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의 골프 라이딩 서비스는 VIP 고객들에게 출발부터 귀갓길까지 안락하고 편안한 이동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으니 더 많은 고객들께서 이용해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