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개학 시즌을 맞아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3월의 무료 쿠킹 클래스인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중에 있다. 

‘다 함께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토핑, 도우, 소스 등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월 15일부터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피자 교실 참가 신청으로 총 92건을 받아, 이 중에서 10가정을 추첨해 약 9: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와 함께 4월의 도미노피자 ‘다 함께 피자교실’의 참가신청도 오는 11일부터 받는다.

4월의 도미노피자 ‘다 함께 피자교실’ 신청은 초・중・고등학교 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성인 누구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 추첨을 통한 참가자 선정 후 4월 3일, 5일, 9일, 11일, 15일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개학을 맞아 새로운 친구들과 나만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라며 “학생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만큼 매월 진행되는 피자교실에도 많은 관심과 참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