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개학 시즌을 맞아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쿠킹 클래스인 ‘다 함께 피자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 함께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토핑, 도우, 소스 등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피자교실은 개학한 초・중・고등학교 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성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늘부터 27일(월)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해 7일, 22일 24일, 30일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또한 같은 기간 도미노피자는 파티카 참가자도 모집한다. 파티카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차량을 통해 피자를 지원하는 활동으로, 파티카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출동하여 즐거움과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개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친구들과 나만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교실을 진행한다”라며 “학생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으로 남을 이번 행사에 많은 참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