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내일부터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참가하는 고객 전원에게 코카-콜라 제로를 무료로 제공하는 ‘Let’s Zero 0원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은 음식 낭비를 막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제공하는 피클, 소스, 포크 제공 여부와 수량을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한 ESG 캠페인이다. 실제로 지난해 제로 웨이스트를 통해 절약한 플라스틱 포크는 5만개, 소스류와 피클류는 약 63만개에 달한다.

‘Let’s Zero 0원 딜’ 프로모션은 내일(22일) 하루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주문 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서 ‘환경을 위해, 모두 받지 않기’를 선택하면 코카-콜라 제로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내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에 힘쓰는 도미노피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