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식이섬유 함량을 강화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에 아보카도, 새우 등 풍성한 토핑을 활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보카도 새우 피자’는 다양한 종류의 토핑과 새로운 도우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리얼 숙성 아보카도와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꼬리 알새우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닭가슴살,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기존의 ‘슈퍼시드 함유 도우’를 업그레이드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도 선보였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는 100% 국내산 흑미와 ▲햄프씨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아마씨 ▲렌틸콩 등 총 6가지 슈퍼시드에 고식이섬유가 함유된 도우다.(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100g당 6g 이상의 식이섬유 함유)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를 적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의 가격은 L사이즈 30,900원, M사이즈 23,5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식이섬유 함유 도우와 아보카도, 새우 등을 활용하여 영양도 맛도 모두 잡은 아보카도 새우 피자와 함께 가족, 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