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피자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하프 앤 하프(Half & Half) 피자 ‘크랩&립 하우스’를 출시했다.

‘크랩&립 하우스 피자’는 눈꽃 축제를 형상화한 스노우 크랩(붉은 대게 다리살)과 불꽃 축제를 형상화한 립 스테이크를 활용해 글로벌 축제의 맛을 한판에 담은 하프 앤 하프 피자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크랩&립 하우스 피자 주문 시 배달, 포장 모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할 수 있다.

또한, 오늘(20일)부터 25일까지 크랩&립 하우스 피자 구매 시 사이드디시 + 코카-콜라를 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22일까지는 관자 씨푸드 로제 파스타와 코카-콜라를, 23일부터 25일까지는 웨스턴 핫 윙과 코카-콜라를 900원에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에 소중한 지인들과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프 앤 하프 피자인 ‘크랩&립 하우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오늘부터 전국의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가족 모임과 홈 파티 등 여러 모임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