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지난 14일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와 함께 출시한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카드 B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카드는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포함한 모든 피자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한 19세 이상 성인 회원들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요일별 포장 특가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방문 포장 시 도미노피자의 대표 인기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L)’, ‘블랙 타이거 슈림프 피자(L)’, ‘베스트 콰트로 피자(L)’ 3종을 요일별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포테이토 피자(L)’는 오늘(24일)과 28일(금)에 18,500원에, ‘블랙 타이거 슈림프 피자(L)’는 26일(수), 31일(월) 23,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콰트로 피자(L)’는 27일(목)에 2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같은 기간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속하고 있는 ‘희망 나눔 캠페인’의 할인율을 25%로 상향한다. ‘희망 나눔 캠페인’은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선택 후 희망 나눔 캠페인 할인을 적용하면 주문 1건당 400원의 희망 나눔 기금을 적립할 수 있다. 현재까지 적립된 ‘희망 나눔 기금’은 소외계층 어린이 의료비 지원 및 소아질환 연구, 아동복지 기금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31일까지 포켓몬 홀로그램 아트 B세트 증정을 시작한다”며 “이와 함께 요일별 포장 특가 할인과 희망 나눔 캠페인의 할인율 상향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