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힐링템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진행된다.

미디어커머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반띵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 2일까지 메디테라피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최고 59%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힐링패치 1세트 구매 시 50%, 3+1 세트 구매 시 56%, 6+2 세트 구매 시 59%할인이 적용된다.

힐링패치 반띵 어택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쿠폰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메디테라피 회원 대상으로 다음 주문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에서 메디테라피를 추가한 고객에게도 10%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원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및 할인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뮈젤 관계자는 “힐링패치에 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지난 이벤트보다 더욱 강력한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하는 힐링 대표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30) 오후 1시부터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버즈빌’ 퀴즈타임 이벤트에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관련 초성 문제가 출제될 예정이다. 정답은 검색창에 ‘힐링패치 반띵’을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