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발 매트 ‘알앤비 매트(R&B MAT)’의 품절 대란에 힘입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알앤비 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발패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1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00세트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알앤비 매트를 포함한 패키지 구성품 구매 시에도 적용된다. 재고 입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상품은 5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알앤비 매트는 발 피로 회복과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로, 미세 전기 자극 기술인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주파 전류가 발부터 다리까지의 근육을 직접 자극해 뭉친 속근육을 풀어주고, 발에 쌓인 피로감이 완화될 수 있도록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특히 발목과 발바닥을 중심으로 가볍게 자극하는 ‘릴렉스’ 모드와 울퉁불퉁한 종아리 근육을 집중 관리하는 ‘뷰티’ 모드로 구성돼,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홈 케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알앤비 매트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은 물론, 맞춤형 발 마시지기라는 브랜딩 전략으로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