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온열 스팀 아이 마스크 ‘릴렉스 눈 사우나(Relax Eye Sauna)’를 오는 29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릴렉스 눈 사우나는 장시간 전자기기 사용으로 눈의 피로감과 건조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최근 재택근무, 온라인 개학으로 스마트폰, 컴퓨터 등 각종 전자기기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눈에 피로가 쌓인 직장인, 학생 소비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릴렉스 눈 사우나는 42℃의 온열 스팀이 20분 이상 지속되는 밴딩 안대형 찜질 제품이다. 철분, 소금, 미네랄 워터 성분이 함유된 발열체가 공기 중 산소와 접촉하면서 발열해, 눈꺼풀 기름샘을 녹여주고 눈물이 증발하지 않도록 눈을 보호하는 유분을 형성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고수분패드를 끼워 착용하는 아이 마스크로 개발돼 사우나를 한 듯 눈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그물 모양 형태의 통기성이 탁월한 소재로 만들어진 고수분패드는 수분 흡수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눈에 수분을 직접 공급해준다.

눈의 굴곡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돼 눈 전체에 온열감을 전하며, 숲 속을 연상하는 은은한 시더우드 향을 더해 릴렉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1박스에 7개입으로 각 개별포장 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릴렉스 눈 사우나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눈 피로 해소는 물론 건조한 눈을 촉촉하고 따뜻하게 해 힐링감을 전한다”며 “메디테라피는 항상 현대인의 힐링을 목적으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행복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릴렉스 눈 사우나는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