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디테라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오는 5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톡 앱에서 ‘메디테라피’를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고객에게는 ‘다리피로 스페셜 케어’ 패키지를 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다리피로 스페셜 케어’는 발 피로 회복과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패키지 제품으로, ▲더마릴렉스 힐링패치(3세트)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3세트) ▲알앤비 매트(1 세트)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와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는 발과 다리의 순환을 도와주어 피로를 풀어주고 다리 붓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각각 ‘청량감’과 ‘온열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주파 발 마사지기 알앤비 매트는 저주파 전류가 발부터 다리까지의 근육을 직접 자극해 뭉친 속근육을 풀어주고 다리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장시간 앉거나 서서 일해 쉽게 다리가 붓는 직장인 소비자를 비롯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메디테라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함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메디테라피 인기 판매 상품들로 구성된 ‘다리피로 스페셜 케어’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