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대란템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를 단돈 100원에 즐길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진행된다.

 

V커머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100원 앵콜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진행한 ‘힐링패치 100원 어택’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앵콜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6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메디테라피 회원 대상으로 힐링패치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메디테파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발행되며,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쿠폰 사용 방법과 유의사항은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뮈젤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앵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뮈젤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직접 기획 및 제작해 국내 대표 힐링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링패치는 2018년 출시 이후 인스타그램에서는 ‘#다리붓기패치‘, #발바닥패치’ 등 주요 키워드로 10,000여 개 이상의 해시태그로 공유됐다. 특히 지난 4월 총 누적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