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의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 ‘더마릴렉스 힐링패치’가 누적 판매 200억원을 돌파, 이를 기념해 ‘힐링패치 대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20일까지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먼저 ‘하나 사면 무조건 하나 더 반값’ 이벤트가 진행된다.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전 상품 중 동일한 제품을 2세트 구입 시 한 가지를 50% 할인해준다. 메디테라피 내 3+1 세트로 구성된 상품들 역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돼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메디테라피 전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은 메디테라피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신규 가입한 고객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체 주문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하는 혜택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유의사항은 메디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뮈젤 관계자는 “’200억 발패치’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그동안 힐링패치에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압도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힐링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18일) 오후 2시부터는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에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관련 문제가 등장할 예정이다. 정답은 검색창에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