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이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패션잡화 등의 상품들을 편성해 선보인다. 

쇼핑엔티 상품 기획자(MD)들은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적합한 안마의자, 건강식품, 건강 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기획했다. 방송상품 구매자에게는 농협카드 5% 추가 할인, 모바일앱 주문 시 10%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쇼핑엔티는 안마의자 브랜드 중 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바디프랜드의 ‘팬텀메디컬케어 안마의자’를 렌탈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 안마의자는 목디스크 치료와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전자석 자계를 이용하여 목, , 허리, 골반의 근육통을 완화시켜 준다. 9 9,500원에 이용 가능하며, 바디프랜드 제휴카드 사용시에는 월 13천원 청구 할인에 59만원 선납하는 메가 세이브를 활용하면 월 7천원이 추가 할인되어 월 6 9,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렌탈상품도 준비했다. 롯데 제휴카드 사용시 월 13천원 할인 혜택으로  ‘아트컬렉션 DPR5160’는 월 2 6,900원에, ‘아트컬렉션 DPR4160’은 월 1 6,900원에 렌탈이 가능하다. 5160 4160 모델 모두 높이조절의자, 헤드폰, 러그, 추가헤드폰, 피아리노 온라인레슨권 등 사은품5종을 증정하며, 5160은 뮤직아카이브 2,200여곡이 담긴 USB까지 증정한다 

그리고, 환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기력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선물로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진액’과 ‘이경제 관절만세 MSM’ 건강식품도 선보였다. 김오곤 원장이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만든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진액’은 4개월분(120) 148천원, 2개월분(60) 79천원이며, 자연방목으로 자란 흑염소에 20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해 장시간 추출하여 진한 것이 특징이다.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가 없는 깔끔한 맛으로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관절을 위한 건강식품인 ‘이경제 관절만세 MSM’은 기획, 배합 등 이경제 원장이 직접 참여한 제품이며, 식약처기준 MSM (1.5g~2.0g/일일 섭취 권장량)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엄선된 8종의 부원료와 14종의 전통 원료를 조합했으며, 섭취가 용이하고 흡수력을 높였다. 

골프 성수기인 봄 시즌에 증가하는 골프족들을 위한 제품과 착용을 통해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 방송도 편성한다. 

골프스윙 연습기 ‘위너스피릿 골프스윙 연습기 임팩트 v2’는 스피드컨트롤 조절을 통해 아이언샷, 어프로치, 드라이버 스윙 스피드 연습에 도움이 되며, 적절한 스윙스피드를 통해 골프채에 맞는 감각 유지로 간접적인 동작 교정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 릴렉스마인더볼 3개가 제공되며, 가격은 9 6,800원이다. 

근육통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의료용 자기 발생기 ‘클라비스 헤라 팔찌와 목걸이세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한국 의료기기 안전정보원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에너제틱 팔찌에 있는 의료용 영구자석에서 나오는 자기장으로 목, 어깨, , 손목 등의 신체 부위에 근육통 완화 효과를 준다. 실리콘 밴드 타입으로 활동 중에도 편안하게 탈착용 가능하고, 여름철에도 원활한 통기가 되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디자인이다. 

한편, 패션 잡화인 구두와 백도 선보인다. 23년 전통 제화명가 대신제화에서 선보이는 ‘더스팅 신사화 세트’는 총 4종으로 남성용 정장화, 로퍼, 스니커즈, 캐주얼 벨트로 구성되어 있다. 4종 모두 소가죽으로 14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에 양손을 가뿐하게 해주는 핀에스커의 ‘글램백’과 ‘핀에스커 코코백’을 11 9천원과 6 9천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핸드백, 탈착 가능한 스트랩과 체인핸들, 인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가죽의 크로커 앰보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방의 컬러에 맞는 체인이 세련된 정장뿐 아니라 캐주얼한 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쇼핑엔티 영업기획팀 조윤상 팀장은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다양한 카데고리의 기획상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