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다양한 건강식품 신상품과 특집전을 준비하여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5060고객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식품팀에서는 3월 신상품으로 김소형 원장의 흑염소 진액,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판매하고, 단 하루 특집전을 통해 종근당건강 알티지오메가3와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꾸준히 수요가 있는 홍삼, 프로폴리스, 당뇨관리 상품도 판매하며, 쇼핑엔티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는 소비자에게는 10% 적립 및 농협카드 청구할인 5%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3월 초 론칭한 신상품 ‘김소형 흑염소진액’은 한의학 박사 김소형 원장이 직접 처방하였으며, 240포 총 8개월분으로 구성됐다. ‘김소형 흑염소진액’은 100% 국내산 흑염소와 전통 식물 원료와 첨가물 없이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건강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봄을 맞아 다이어트와 체형 관리를 비롯해 다양한 건강관리를 위한 상품도 3월 중순 방송예정이다. 쇼핑엔티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최유리 뷰티플러스’에서는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을 선보인다. 장건강과 체중 감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임상 및 반복 구매를 통해 검증된 이너뷰티 상품으로,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 건강에 효과적이다.

쇼핑엔티는 3월 중 방송 예정인 건강식품 특집전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종근당건강의 특집전 방송에서는 프로메가 라인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섭취가 용이한 ‘알티지 오메가3’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매일 하루 한 번, 두 개 캡슐 섭취로 혈행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이 특집전을 통해 구매하면 1개월 구성분이 추가되어 총 13개월분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제품은 최대 함량의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 20mg을 함유했으며, 초소형 캡슐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 섭취가 편하다. 특집전 방송 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본 품 한 박스(2개월 분)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홍삼으로 에너지타임’도 1포당 927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인삼 명장인 김정환 경북농업명장이 재배하고 가공한 6년근 홍삼을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고품질 홍삼농축액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섭취가 용이하다.

그리고 100% 호주산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한 ‘닥터필 필름형 프로폴리스이뮨’도 주목할 만하다. 이 제품은 필름형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물 없이 언제든 간편하게 프로폴리스 섭취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혈당조절이 어려운 당뇨환자 및 공복혈당장애 소비자들을 위한 식사 대용 제품인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뉴케어 당플랜 프로’도 2월에 론칭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쇼핑엔티 식품팀 홍영기 팀장은 “환절기와 함께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눈, 혈행 관리뿐 아니라 다이어트, 면역, 피로개선, 당뇨관리상품 등 다양하게 준비된 이번 건강식품들로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