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건강과 행운을 염원하는 의미가 담긴 ‘호랑이 골드바’와 ‘24K 순금 100억 수표’를 비롯해 뷰티,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쇼핑엔티의 명품ᆞ패션잡화 프로그램인 ‘THE유난희’에서는 한국 금 거래소와 단독 기획한 ‘24K순금 호랑이 골드바’를 판매한다. 24K호랑이 골드바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해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상품으로 45g의 경우 판매가가 470여만 원에 달한다.

이와 함께 부를 염원하는 뜻에서 200만 원대의 ‘24K순금 100억 수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24K순금상품은 아크릴케이스와 함께 증정해 보관이 용이하며, 해리메이슨 시계를 추가구성으로 기획하였다.

이외에도 ‘THE유난희’에서는 사랑과 평화를 상징하며 붉게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일명 ‘왕실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루비 세트도 선보인다. 쇼핑엔티에서 단독 진행하는 ‘골드피아 루비 컬렉션’은 태국산 천연 루비를 엄선하여 제작한 상품이다. 반지, 목걸이, 귀걸이는 따로 구매가 가능하며, 총 중량 14캐럿인 3종세트의 경우 389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2022년 새해를 맞아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상품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쇼핑엔티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유리의 뷰티플러스’를 통해 비타민 명가 솔가의 ‘소버스 메가바이탈 오메가 플러스’를 단독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하루 한 포로 21가지 건강 기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고함량 비타민B 8종, 알티지 오메가 등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함께 ‘최유리의 뷰티플러스’에서는 동국제약의 ‘마데카 크림5 액티브 스킨 포뮬러 1등 패키지’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상품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마데카크림 시즌5제품과 함께 기미 관리 앰플도 구성에 포함되었다.

이 외에도 쇼핑엔티 모바일에서는 22년 설을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설 테마로 주간 별 행사를 진행하며, 무제한 10%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1천 여개 상품의 구입이 가능하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2022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상징하는 가치 높은 상품부터 뷰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까지 구성한 만큼 합리적이고 의미 있는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