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최유리 뷰티플러스’를 통해 엔바이탈 바비효소를 단독으로 15일에 방송한다. 

뷰티/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인 ‘최유리 뷰티플러스’에서는 배달 음식 섭취가 늘어나 체중이 증가하거나, 불규칙한 식생활 등으로 인해 소화에 어려움을 느끼는 현대인과 효소 섭취가 필요한 노년층을 위해 ‘엔바이탈 바비효소’ 방송을 기획했다. 

‘엔바이탈 바비효소’는 바르게 비우고 채우는 효소습관을 줄여 바비효소를 상품명으로 정했으며, 한국인 식생활에 맞춰 3중 소화 효소로 배합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효소의 함량 및 활성도 수치를 말하는 역가 수치가 1포당 49 1700유닛(Unit)이고, 거부감 없는 맛과 물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6곡 곡물 발효 효소뿐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를 통으로 발효한 특허 기술로 위에서 장까지 효소 활성도를 높힌 바실러스 코아귤란스 균주 특허발효공법이 강력하게 음식물 분해해 속이 편안한 상태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면세점과 백화점에 입점 한 제품과 동일 제품으로 방송에서 최대 42%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쇼핑엔티는 중소기업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엔바이탈 바비효소를 방송 외 모바일, SNS, 네이버/G마켓 등 제휴 인터넷 쇼핑몰에 판매하는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다”며 “쇼핑엔티를 운영하는 티알엔은 방송 플랫폼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중소기업 멘토링 작업을 통해 브랜딩과 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