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이델 ‘폴리코사놀5’ 상품을 오는 23일(월)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쇼핑엔티 식품팀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레이델 폴리코사놀5’를 준비했다. 여름철 기온이 올라 땀 배출이 증가하면 혈액 내 점성 증가로 인한 혈전이 생기고 이로 인해 뇌졸증, 협심증, 심근경색 등의 심뇌혈관질환 발병위험이 높아진다.

미국심장학회는 기온이 32도 이상 시 심근경색 환자가 20% 늘어나고 뇌졸중 위험은 66% 증가한다고 밝힌바 있다. 특히, 기온이 1도 오를 때마다 급성 심정지 발생률이 1.3%씩 증가하므로 혈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콜레스테롤 관리’는 필수이다. 콜레스테롤 관리의 핵심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인데 나쁜 콜레스테롤 LDL 수치는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 HDL 수치는 높여야 한다.

이번에 방송하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5’는 국내 폴리코사놀 판매 1위 브랜드 ‘레이델(RAYDEL)’의 제품이다. ‘레이델(RAYDEL)’은 국내에서 30년동안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사랑받아온 레이델코리아의 헬스케어 브랜드입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5’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약처 기능성 인정받은 폴리코사놀로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며, TV홈쇼핑 전체 매출액 합산기준으로 2,000억 판매를 돌파 할 정도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5’의 주 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쿠바산 사탕수수의 잎과 줄기 표면 왁스에서 추출, 정제한 8가지 지방족알코올로 이루어져있다. 이 원료는 8주 인체 적용 시험결과를 통해 혈액 중 나쁜 콜레스테롤 LDL 수치를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 HDL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을 입증했다.

이 상품의 가격은 6개월분 159,000원, 12개월분 298,000원이며, 모바일에서 구매하면 10%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2개월분은 방송 중 모바일 구매 시 3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여 6만3천원의 절감효과가 있다.

쇼핑엔티 건강기능식품 MD 백영희 과장은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 및 환절기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에도 혈관 관련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며 “방송 중 모바일로 구매 시 혜택이 크니 혜택도 누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폴리코사놀로 건강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