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쇼핑엔티’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4일까지 방송식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식품 특별전은 명절 인기상품인 LA갈비, 손질새우, 떡뿐만 아니라 새롭게 특수부위, 과일, 굴비 등 총 12개의 상품, 약 9만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쇼핑엔티는 매년 명절 때마다 인기 있는 상품으로 별도의 손질 필요 없이 튀김, 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에 활용할 수 있는 김나운의 ‘손질 새우 300미’, 구본길 요리 대가의 ‘LA갈비(500g) 9팩+토시살(300g) 3팩’, 이종임 요리연구가의 ‘맛난 토시살 양념구이(300g) 10팩’, 그리고 ‘오메기떡 올래떡 102개’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2021 추석을 맞이해 강순의 식품 명인의 노하우가 담긴 정성곳간 ‘양념 소갈비살(300g) 4팩 + 소부채살(300g) 4팩’, 소담찬의 ‘수협수매 영광법성포굴비 대장대 50미’, 하이크린 ‘홍로 사과’를 새롭게 기획했다.

쇼핑엔티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고객들이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자사 모바일 앱 주문 시 방송식품 10% 적립금과 더불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쿠폰 지급 및 농협 카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엔티 모바일 앱에서는 9월 1일부터 19일까지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모바일 앱의 추석 프로모션에서는 가격대별 선물 추천 외에도 정육, 과일, 건강식품 등 9개의 추천 선물관을 선보인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매일 선착순으로 전체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모든 고객에게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농협카드와 롯데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식품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축산물 원가 인상 이슈가 있었지만, 합리적인 가격, 구성을 맞추는데 주력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로 온 가족이 모이긴 어렵지만,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