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명품, 패션잡화 대표 프로그램 ‘THE유난희’ 2주년을 맞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엔티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THE유난희’의 2주년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매주 일요일 13시 45분, 총 5번의 ‘THE유난희’ 방송 때마다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며 스타일러, 김치냉장고를 총 15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중복 당첨, 비회원 주문 및 상품을 반품한 고객은 제외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번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쇼핑엔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유난희’의 2주년을 맞이해 쇼핑엔티는 이벤트 첫날인 오는 19일에 ‘누페이스 유난희 패키지’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헤드분리형, 헤드일체형, LED헤드 총 3가지로 구성했으며, 기기 사용 전 바르는 젤프라이머를 추가 구성했다. 누페이스는 국내에서 1,400억 판매한 미국 직수입 탄력 특화 기기로 꾸준히 사용 시 탄력은 물론 모공, 광채개선에도 도움되는 제품이다.

‘THE유난희’는 2019년 9월 18일 첫 방송 후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쇼핑엔티 대표 방송으로 자리잡은 명품, 패션잡화 프로그램이다. ‘THE유난희’의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은 710억이며 올해 말 누적 주문액은 900억에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THE유난희’의 단독 브랜드 ‘골드피아’ 18K 주얼리, 쇼핑엔티 PB 브랜드 ‘ODV 프리미엄’ 라인, 단독 진행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등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THE유난희’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주얼리 컬렉션, ODV 프리미엄 라인뿐 아니라 뷰티, 문화, 잡화 등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