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는 가정간편식(HMR) ‘스쿨푸드 푸짐한 튀김 국물 떡볶이’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해 판매되는 스쿨푸드의 ‘푸짐한 튀김 국물 떡볶이’는 기존 ‘국물떡볶이’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내놓은 제품으로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김말이, 야채튀김, 오징어 튀김, 잡채튀김 등을 국물떡볶이와 함께 제공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더욱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찍먹파’ 소비자들은 푸짐한 국물 떡볶이에 포함된 튀김들을 에어프라이어에 별도 조리해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면 바삭한 식감과 감칠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홈밥족이 늘면서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도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스쿨푸드 간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유통채널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배추를 가득 넣은 깔끔한 단맛에 국물이 넉넉한 스쿨푸드 ‘국물떡볶이는 야끼만두가 함께 구성돼 있으며,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아 스쿨푸드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