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최근 출시한 신메뉴 ‘왕돼지후라이드덮밥’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 직영 로드샵에서 큰 인기를 얻은 ‘왕돼지후라이드덮밥’이 딜리버리 직영 매장으로 확대 출시됐다. 왕돼지후라이드덮밥은 스쿨푸드 브랜드 런칭 19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메뉴로 딜리버리 직영 매장에서 출시 2주 만에 밥(Rice) 카테고리 판매 순위 4위까지 올라 히트 메뉴 반열에 올랐다. 

‘왕돼지후라이드덮밥’은 바삭하게 튀긴 대형사이즈 돼지고기에 매콤한 양념을 더한 스페셜 덮밥 메뉴다. 시즈닝 된 밥 위에 올린 ‘왕돼지후라이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매력을 제공한다. 돼지고기와 함께 올라가는 청양고추와 고추냉이(와사비)가 느끼함을 잡아 질리지 않는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고객들의 호평이 많다. 

흔히 먹는 치킨과 돈가스를 충분히 대체할 이색적인 맛은 물론, 큰 사이즈의 고기로 넉넉한 양까지 더해져 인기몰이 중이며 조만간 전국 스쿨푸드 가맹점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에스에프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항상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맛을 위해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믿고 먹는 스쿨푸드’라는 수식어에 맞게,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최근 배달 전문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사업을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국내 배달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우수한 메뉴 개발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경쟁력은 가맹점의 높은 평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