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신간 ‘당신의 떡볶이로부터’ 증정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떡볶이 주제로 한 ‘당신의 떡볶이로부터’ 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내달 2일까지 스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가장 좋아하는 ‘스쿨푸드 떡볶이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당신의 떡볶이로부터’ 도서를 한 권씩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예정이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태그해 댓글로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스쿨푸드는 다양한 떡볶이 메뉴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떡볶이 메뉴는 ‘쟁반국떡’으로,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에서만 월 판매량 2만2천 개를 훌쩍 넘는다. 또한 파스타와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메뉴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수오서재에서 출간한 ‘당신의 떡볶이로부터’라는 책은 떡볶이를 주제로 쓴 10편의 소설이 담긴 책이다. ‘솔직히 순대 싫어하는 사람은 봤어도 떡볶이 안 먹는 사람은 못 봤다’나 ‘떡볶이 앞에서 모든 인간은 평등하다.’ 등의 글귀가 포함돼있는 이 책은 떡볶이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대표적인 분식 떡볶이를 주제로 한 신간이 출간돼 반기는 뜻으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심신이 지쳐가는 요즘, 대표 분식 떡볶이와 독서로 조금이나마 휴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