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자사의 다양한 메인 메뉴들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스쿨푸드의 특제소스로 양념한 ‘중독 양념 김말이’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오징어 튀김’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스쿨푸드만의 개성 있는 맛을 담아 메인 메뉴만 먹었을 때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중독 양념 김말이는 기존에 판매 중인 ‘중독 양념 만두’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재탄생한 메뉴다. 당면의 쫄깃함과 고소한 김 맛을 살린 김말이 튀김에 특제소스를 발라 중독성 강한 매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또, 오징어 튀김은 탱글한 오징어살의 식감과 바삭한 튀김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스쿨푸드의 다양한 메인 메뉴와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할 뿐 아니라, 간단한 간식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스쿨푸드는 메인 메뉴와 함께 사이드 메뉴의 라인업 강화에도 집중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맛과 메뉴를 선사할 계획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 수요의 꾸준한 증가세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메뉴 선택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사이드 메뉴군 확장에 나서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쿨푸드만의 개성을 갖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이드 메뉴 2종은 전국에 있는 스쿨푸드 및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