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Perrier)와 협업하여 에이드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쿨푸드와 페리에가 협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에이드는 ‘파인애플 에이드’와 ‘워터멜론 레몬에이드’ 총 2종으로 페리에와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의 모닌 시럽을 활용했다. 해당 메뉴는 스쿨푸드 가로수길점과 목동현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는 스쿨푸드 매장과 딜리버리 매장에서 페리에 탄산수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 이벤트는 페리에 탄산수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 병 더 증정하는 하는 것으로 스쿨푸드 김포현대점, 구리롯데아울렛점, 마리오아울렛점, 그리고 창원시티세븐점, 스쿨푸드 직영 딜리버리 매장에서 진행한다.

특히, 스쿨푸드 직영 딜리버리 매장에서는 페리에 탄산수를 주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파인애플 모닌 시럽과 레시피카드를 증정해 집에서 직접 파인애플 에이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QR코드를 활용한 ‘QR코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QR코드를 인식한 후 행사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페리에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과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기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레에션 기념 행사 내용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스쿨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