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 2024년 신년을 맞아 건강하고 재미있는 트렌디한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은 △헬트 닭가슴살 스팸 덮밥 △사과 떡볶이 △중독 양념 오징어튀김으로 한 끼 식사에서도 건강과 재미를 챙기려는 트렌드를 반영해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의 인기와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헬트 닭가슴살 스팸 덮밥’은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닭가슴살 스팸’ 제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스팸은 돼지고기를 사용한 기존 스팸보다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낮은 것은 물론 닭다리살을 적절히 섞어 닭가슴살 특유의 뻑뻑함을 없애 새해를 맞아 맛과 건강까지 모두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함께 출시된 ‘사과 떡볶이’는 조리 과정 중에 직접 사과를 썰어 넣어 사과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기존 떡볶이들과는 다른 개성 넘치는 이색 메뉴다. 특히 스쿨푸드에서 자체 개발한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에 싱싱한 사과의 맛을 더한 정석 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통해 즐거움을 추구하는 ‘펀슈머’라면 꼭 한번은 맛보길 추천한다.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 메인 메뉴와 함께 사이드로 즐기기 좋은 ‘중독 양념 오징어튀김’은 기존 인기 메뉴인 중독 양념 시리즈의 신메뉴로, 이미 중독 양념 시리즈를 맛봤던 소비자라면 홀린 듯이 주문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이다. 중독 양념 오징어튀김은 한 번 손대면 멈출 수 없는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와 쫄깃한 오징어의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사이드 메뉴에 진심인 요즘 소비자들에게 메인 메뉴 못지않은 높은 만족도를 전해줄 메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2024년 새해에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맛과 건강에 재미까지 담은 알찬 구성의 신메뉴 3종을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스쿨푸드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이번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3종은 전국 스쿨푸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