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런드리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는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인 워시엔조이의 10주년을 기념해 자사가 운영중인 세탁 용품 전문몰인 라스365의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라스365는 즐거운 빨래 문화를 전하는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인 워시엔조이의 국내 대표 세탁용품 전문 쇼핑몰로 셀프 빨래방을 운영하는 점주나 개인 고객들이 매장 운영이나 세탁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제품구매와 함께 제품 정보를 좀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 및 디자인 등을 변경해 이용 편의성을 더했다.

워시엔조이 1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단장한 워시엔조이의 전문 세탁용품 전문 쇼핑몰인 라스365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에게는 건조기 사용 시 필요한 ‘웨이비 드라이시트’ 55% 할인과 함께 1박스(4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웨이비 드라이시트’는 대한민국 대표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국내 1위 향료 회사와 신뢰도 높은 제조업체의 협업을 통해 제작해낸 건조 시트로 향의 지속성, 피부 안정성, 마찰대전압 등 각종 테스트를 완료해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포근하고 싱그러운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과 함께 보관이 용이하고 위생적으로 개별포장 되어있어 이용이 간편하다.

이와 함께 연말까지는 워시엔조이와 30년 세제 전문기업이 공동 개발한 에코파워 세제와 섬유유연제 상품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강력한 세척력과 세탁 후 잔여세제 없이 작 녹는 고농축 액상타입으로, 세제공급장치의 투입관 막힘을 최소화하고 빨래방 세탁장비 고장을 최소화한 최적의 빨래방 세제다. 15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피부 자극도 줄여 아이들에게도 안전한 온 가족 안심세제로 가정 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워시엔조이는 라스365에 새롭게 회원가입 고객들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원의 적립금 포인트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스365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워시엔조이 10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세탁용품 전문몰인 라스365 공식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좀더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해 진행되었다.”며 “앞으로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 ‘라스365’ 전문 쇼핑몰을 통해 더욱 더 전문화 된 세탁 용품을 공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