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자사 멤버십 앱(App)을 통해 ‘2020 플래너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2020 플래너세트’는 실용성 높은 파우치와 다이어리, 캘린더, 볼펜, 와펜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특히 최근 20, 30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족’을 위해 음료와 베이커리 모양의 아기자기한 와펜을 탈부착하며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디야카드’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디야카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카드로, 다른 이디야 멤버스 회원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총 5,000개의 플래너세트가 고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중복 수령을 피하기 위해 멤버스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하다. ‘이디야카드’ 구매 고객들은 결제 시 제공되는 바코드 번호를 멤버십 앱 혹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당첨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항상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플래너세트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MD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편의를 위한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2016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회원 수는 약 500만명에 달한다. 앱을 통해 ‘이디야카드’를 비롯하여 매장 밖에서도 음료 주문이 가능한 ‘이디야오더’와 스탬프 적립, 선물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