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서포터즈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죽이야기 서포터즈는 매월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총 4개월.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홍보 활동을 위한 죽이야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이 매월 지원되며, 온라인몰 신제품 체험과 브랜드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며, 최종 선정되는 서포터즈는 오는 26일 발표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죽이야기는 서포터즈 모집과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웰빙 한식 문화의 보편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13기 서포터즈에도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신제품 체험 등 유익한 활동들을 기획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죽은 환자들만 먹는다는 기존의 인식에서 탈피해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웰빙죽을 판매하고 있으며, 볶음밥과 비빔밥 메뉴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