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집에서도 쉽게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을 동시에 효과적인 ‘건강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

지쿱 ‘건강 온열 매트’는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2등급 개인용 조합자극기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온열요법’과 ‘전위요법’을 사용해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은 온열로 활발한 신진대사 유도와 함께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온열’ 기능과, 인체에 전압을 흘려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는 ‘전위’ 기능으로 개인별로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이용하며, 고령의 소비자들도 조절기를 통해서 쉽게 이용시간 설정과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싱글과 퀸 두 사이즈로 선택해 구매 가능하며, 원단에 특허 받은 나노세라 세라믹 볼에 함유된 미네랄에 나노실버 항균처리로 피부건강과 탈취 기능에 탁월하다.

이외에도 천연 소재인 황토, 맥반석, 이온을 적용해 습도조절과 건강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지쿱 관계자는 “아침과 저녁의 일교차가 큰 요즘 더욱 더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질 수 있다”며 “집에서도 편하게 통증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효과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