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마시는 수분 보충제인 ‘액티브디에스 에이치(ActiveDS H)’를 출시했다. 

지쿱의 액티브디에스 에이치는 온몸에 수분과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해주는 전해질 음료이다. 포도당도 포함되어 있어서 한 포만 섭취해도 몸에 회복 에너지를 공급해주며, 평소 땀을 많이 흘리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섭취하면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된다. 

액티브디에스 에이치는 무설탕 저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가 일반 이온 음료 대비 1/4 수준이며 WHO와 유니세프에서 검증된 ORS (ORAL REHYDRATION SOLUTION) 배합비를 사용하여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5g짜리 40포 구성으로 물 250ml 1포를 넣어 섭취하면 된다. 

그리고 활력 에너지의 주요 성분인 타우린, 비타민B1,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등을 함유해 활력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특히 카페인, 설탕, 색소, 이산화규소, GMO, 화학부형제 등 인체에 유해한 9가지 성분을 함유 시키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땀이 날 때 보통 수분 뿐 아니라 나트륨과 칼륨 등도 함께 배출되므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수분 및 에너지의 보충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출시한 마시는 수분 보충제에는 포도당도 포함되어 있어 빠르게 회복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몸의 수분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이사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미국, 대만,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국내 직접판매 기업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