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겨울철 면역력 관리에 탁월한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 인지능력 향상,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중 복합 기능성 식품이다. 국내산 6년근 인삼과 참당귀 추출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해 과도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비롯해 기억력 저하를 우려하는 중장년층, 집중력이 필요한 청소년 등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탁월하다.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한 포 당 25g으로 구성됐으며, 화학부형제와 합성 첨가물을 일체 함유하지 않았다. 특히 인삼의 사포닌 성분은 지쿱의 모회사인 제너랄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생물 전환 기술 MEBT를 적용한 컴파운드 K 25mg, 컴파운드 Y 5mg을 함유해 장내 미생물에 의한 체내 흡수율을 한층 더 높였다. 

지쿱 관계자는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천연 유효성분만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올겨울 하루 한 포로 건강하게 면역력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현대인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씨케이 밸런스(CK BALANCE)’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