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제너럴 밸런스 키즈 구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부족한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성분이 주원료로 어린이들의 뼈 건강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이와 함께 출시된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는 학업 스트레스와 편식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어린이들에게 탁월하다.

이번 신제품 2종에는 지쿱의 대표 제품인 CK 밸런스의 인삼발효추출분말을 비롯해 유기농 야채혼합분말과 유기농과일혼합분말을 배합해 제품의 영양 성분을 한층 더 높였다또한 각각 청포도농축액과 오렌지농축액을 더해 상큼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어 어린이 외에도 알약 형태의 영양제를 선호하지 않는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편식과 학업 스트레스 등으로 영양 불균형을 우려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과일 맛 구미 젤리 건강 식품을 개발하게 됐다,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어린 아이들을 위한 영양 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스트레스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는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