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온 가족의 손 위생 관리에 탁월한 ‘지쿱 손 소독겔(에탄올)’을 다음 달 1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개인 위생 관리가 필수 요건으로 떠오르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제조됐다.

지쿱 손 소독겔은 높은 살균 효과를 위해 대한약전(KP)등급의 무변성 에탄올 성분 66%를 함유했다. 또한 피부 보습 효과에 탁월한 글리세린 성분을 함께 배합해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쿱은 이번 손 소독겔 출시를 기념해 2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1일까지 ‘지쿱 손 소독겔’을 5통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동일한 제품 한 통을 추가로 제공된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며, “지쿱 손 소독겔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일상 생활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은 효율적이고 편리한 일상생활을 위해 화장품, 건강 기능 식품, 생활 제품 등 150여 종이 넘는 제품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생활 전문 유통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