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지쿱 샴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지쿱 샴푸는 두피를 강화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진세노사이드와 펩타이드 6종이 함유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모발과 두피 관리가 가능하다.

지쿱 샴푸는 비타민C가 풍부한 인디안구스베리열매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 후 뒤이어 하수오뿌리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하고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윈터체리뿌리 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모발과 두피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일석삼조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자연친화적인 원료로 제조돼 누구든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쿱 샴푸’는 오렌지껍질, 유칼립투스, 라벤더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과 코코넛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 라우릴글루코사이드가 들어있어 외부활동이나 장시간 수면으로 머리카락과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pH 지수 5.5 ±0.5의 약산성 샴푸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지쿱 샴푸는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0-2)인 원료를 사용했으며, 이 외에도 국제표준화기구 ISO 22716(화장품 우수 제조관리 기준) 인증과 CGMP(우수화장품제조기준인증을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돼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샴푸는 자연친화적이고 착한 원료들을 사용해 어른뿐 아니라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겸용 샴푸로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