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수용성 이온 칼슘 음료 ‘제너럴 밸런스 바이오 칼슘 파워’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물과 함께 혼합해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 칼슘 음료로, 올해 상반기에 선보였던 ‘지쿱 바이오 칼슘’의 칼슘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 선보였다. 성장기 청소년은 물론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장년층 소비자까지 평소 칼슘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제너럴 밸런스 바이오 칼슘 파워는 수용성으로 이온화된 칼슘을 사용해 생체이용률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산호를 화학적 처리 없이 미생물 발효한 수용성발효산호칼슘을 함유했으며, 초고온성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산화칼슘(산호칼슘)과 산화칼슘(꼬막칼슘)도 배합했다.

지쿱 관계자는 “제너럴 밸런스 바이오 칼슘 파워는 미네랄이 풍부한 산호 칼슘을 담은 수용성 이온 칼슘 음료로,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 섭취가 부족한 현대 사회인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바이오 칼슘 파워’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