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컨버전 완성차 브랜드 ‘노블클라쎄’를 제조하는 케이씨모터스(대표 최지선)는 2021년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은 2016년 출시 이후 5년 만에 나온 L9의 2세대 모델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국내 최고의 컨버전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의 협업으로 선보인 이번 노블클라쎄 L9은 독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차량 내 안락한 이동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국내 최고의 도장공정 기술이 적용되어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의 원 톤 컬러 외 오로라 블랙 펄과 ▲제이드 그린 ▲캐널 클레이 브라운 ▲타이탄 실버 등의 두가지의 컬러가 조합된 노블클라쎄만의 시그니쳐 투톤 컬러 익스테리어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전면 노블클라쎄 시그니처 그릴은 2세대가 되면서 한층 더 고급스럽고 웅장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다.

실내 공간은 운전석과 2열 VIP 시트에 각각 제이드 그린, 새틴 베이지 등의 2가지 컬러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차량의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VIP들의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내부에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되어 있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적용으로 더욱 깊이 있는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리무진 전용 통합 컨트롤러를 이용해 ▲앰비언트 라이트 ▲스타 라이트 ▲공조장치 ▲전동 레그레스트 ▲전동 풋레스트 ▲시트 포지셔닝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용 냉온장고 ▲시트 포켓과 파우치가 적용되어 더욱 편의성을 강화했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컨버전 기술력으로 고품격 리무진 완성차를 제작하는 노블클라쎄가 한층 더 향상된 기술력과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2021년 신형 ‘노블클라쎄 L9’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안정적인 승차감과 프라이버시 강화를 통해 VIP 고객들이 지향하는 이동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끔 업그레이드했다” 고 말했다.

한편, 노블클라쎄는 벤츠 스프린터 519 CDI 엑스트라 롱 모델을 컨버전한 노블클라쎄 L13을 앞서 선보여 ‘도로 위 개인 전용기’라는 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