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무인 점포운영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운영하는 친환경 의류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어반런드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가장 먼저 5월 3일(수)부터 5월 말일까지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에서 어린이용 인형, 모자, 이불, 의류 등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친환경세탁서비스를 5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 친환경 프리미엄 웻클리닝 서비스를 포함해 살균UV 건조와 초음파 클리닝 서비스 등으로 고품격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를 어린이와 함께 동행하는 고객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가자 중 당첨자들에게는 친환경세제와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산양유 아이스크림과 수제 그래놀라를 증정한다.

코리아런드리의 서경노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반런드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층의 카페는 물론이고 2층의 세탁시설까지 두루두루 이용하면서 가족들과 행복한 5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스페셜 티까지 갖춘 경기도 용인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어반런드렛’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세탁소와 카페가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차와 커피를 주문하고 즐기는 동안 드라이클리닝 대신 물과 특수 세제를 사용한 친환경 세탁 방법인 웻클리닝으로 건강과 환경까지 보호해 세탁, 커피 그리고 친환경까지 일석삼조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