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무인 점포운영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 가 운영하고 있는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가 봄을 맞아 겨울철 의류를 비롯한 침구류까지 ‘세탁 50% 할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세탁 50% 할인전’은 경쟁 세탁서비스 업체들보다 합리적인 특별 가격에 와이셔츠는 1,000원, 니트는 2,4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품목에 상관없이 50%를 할인해 주며 3만원 이상의 세탁 서비스를 예약할 경우 서울 강남과 송파와 함께 경기지역에 한해 수거와 배송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번 할인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자켓과 점퍼, 패딩 등은 타사보다 약 3배 가량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드라이 클리닝이 아닌 친환경 세탁서비스인 ‘웻클리닝’과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를 활용해 피부와 직접적으로 맞닿아 세탁 후 섬유에 남은 유해물질이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일으키는 요소를 없앴다.

이외에도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는 ‘세탁 50% 할인전’ 기간 중 세탁 서비스 건당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하여 어반런드렛에서 준비한 캐리어(한정 수량)를 증정하는 것 외에도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하면 ▲충전금액 10% 추가 지급 ▲고급 어반런드렛 캐리어 무료 증정 ▲자체판매상품 10% 할인 ▲친환경 프리미엄 세탁서비스 항시 10%할인(중복할인 가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세탁 50% 할인전’은 부피가 큰 겨울철 의류 및 침구를 직접 세탁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타사의 세탁 서비스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세탁비에 대한 부담도 줄이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할인전은 강남과 송파 그리고 경기지역의 경우 수거는 물론이고 배송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편의성을 더했다며 이번 3월 말까지 서비스도 이용하고 할인과 경품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는 기존 드라이클리닝 대신 물과 특수 세제를 사용하는 웻 클리닝(Wet Cleaning) 세탁 공법을 적용한 친환경 콘셉트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이 직접 세탁코스 및 세제를 선택할 수 있는 ‘어반런드렛DIY 셀프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24시간 키오스크 및 비대면 수거 배달 및 세탁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가닉한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와 친환경 전기차 충전소 EV스테이션을 제공해 세탁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런드리는 지구환경을 헤치고 기후변화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드라이클리닝의 폐해를 알리는 ESG 캠페인 활동과 함께 2년전 드라이클리닝의 대안이라고 불리우는 물세탁 기반의 ‘웻클리닝’을 도입한 미래형 친환경 세탁소 ‘스웨덴런드리’와 의류관리 서비스 플랫폼 ‘어반런드렛’을 통해 친환경 세탁의 필요성을 알리고 소비자 중심의 중대형 멀티플랫폼 사업을 통해 시장혁신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