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기침체가 예상되는 가운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솔깃할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상의 세탁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2023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런드리는 오는 30일까지 예비창업자 중 계약을 한 선착순 9명에게 세탁 장비 반값 등 다양한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파격 혜택은 일렉트로룩스 세탁기 1대 구매 시 일렉트로룩스 건조기 1대를 무상 제공하는 반값 구매 혜택과 함께 세탁기 ▲3대 구매 시 3년 ▲4대 구매 시 5년 ▲5대 구매 시 10년 AS 무상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는 “무인 셀프 세탁소는 주업으로도 제격이지만 두번째 직업으로도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이 가능한 사업이다.”며 “2023년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꾸준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파격 프로모션이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런드리는 차별화된 세탁 및 관련 장비 공급, 운영, 수익 창출 등에 대한 최상의 런드리 솔루션 IT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웻클리닝 전문 세탁소인 ‘스웨덴런드리’와 함께 국내 최초 IOT기반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870여개 매장 및 친환경 런드리 멀티플렉스 `어반런드렛`과 세탁소 및 빨래방 전용 핀테크 어플리케이션 `워시앤페이` 등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