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2’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자체 기획한 장난감 역할놀이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가 오는 29일(화) 오전 8시 30분에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는 이전 에피소드보다 훨씬 화려해진 역할 변신 장면으로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속 등장하는 의상들 역시 더욱 예쁜 디자인으로 각 역할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보여줘 여아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가 기대되는 ‘미용사’, ‘아이돌’, ‘발레리나’, ‘뮤지컬 배우’ 등 다채로운 역할들이 새롭게 등장해 아이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레인보우 루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싱어롱 콘텐츠도 더욱 풍성해졌다. 신나는 리듬에 맞춰 선보이는 노래와 율동은 애니메이션 속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율동 가짓수가 업그레이드 됐으며, 흥겨운 노래와 함께 선보이는 등장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댄스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한다.

한편,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는 지난 8월 27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오전 9시 EBS에서 방영되고 있다. 방송 첫 주 방영한 회차 재방송은 타깃 시청률 3.6%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특히 금요일 방송분의 경우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6세/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기준)

당찬 여섯 살 소녀 루비와 곰 인형 초코가 레인보우 빌리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는 29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30분에 투니버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