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섯 번째 시즌의 두번째 이야기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가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가 11월 30일(목) 저녁 8시에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6월 종영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세상을 뒤덮은 붉은 눈의 저주와 일상을 지배해버린 귀신들로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해내는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으며 매 화수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시즌 마지막 화엔 귀도 퇴마사복을 입은 강림이 하리와 친구들을 떠나면서 남긴 마지막 말이 밝혀지지 않은 채 이야기가 마무리되어, 이어질 두번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공개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번째 이야기> 메인 포스터에는 고스트볼을 든 하리와 친구들의 모습을 비롯해 귀도 퇴마사가 된 강림의 모습이 등장해 이들이 새로운 시즌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파트에서 결국 부활에 실패한 질병의 사신 라미아가 붉은 달 아래 기괴한 모습을 한 채 귀신들을 거느리며 끝나지 않은 저주를 암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15일 공개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 예고편 영상에서는 여전히 강력한 레드아이의 기운과 사신 라미아의 엄청난 파괴력으로 위험에 빠진 하리의 모습과 함께 귀도현과 강림의 행방 등 지난 시즌에서 풀리지 않았던 의문들이 하나씩 드러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자아낸다. 

CJ ENM 투니버스는 파트 2 첫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늘부터 첫 방송 당일인 11월 30일(목)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 추억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방송 중 등장하는 QR코드를 찍거나, 투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하리와 친구들의 소중한 추억과 일상이 담긴 공식앱 일러스트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첫 방송일인 11월 30일(목)에는 <귀신에게 물어봐>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번 <귀신에게 물어봐> 이벤트는 시청자가 마음속으로 고민하고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이에 대해 귀신이 답변해 주는 분신사바 콘셉트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는 11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